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내나라 지역별 숨은 보물들 찾아”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2. 3.

관광보물 찾아떠나는 ‘나라안 축제’

“전국 각 지역 유명 명소 내나라여행박람회서 즐기자”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가 지난 27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다.
 내 자치단체와 여행사, 리조트, 렌터카 등 국내 여행관련 업체가 대거 참가하여 유명 관광지 및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등이 소개되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광정보 제공 및 홍보의 장을 넘어서, 관람객들이 현장에서 여행상품을 상담?구매할 수 있는 여행상품특별관을 운영한다.

여행사들이 총 집합한 이 특별관에서는 매 시간 푸짐한 경품과 함께 신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첫 선을 보이는 여행역사관에서는 우리 부모님 세대의 여행이야기부터 여행 최신트랜드까지 각양각색의 여행 패턴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막걸리특별관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한자리에 모여든 각종 막걸리들을 직접 시음할 수 있어 관람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또한 B2B 활성화를 위해 올해부터 새롭게 시행되는 트래블마트, 1:1 비즈미팅 등의 새로운 코너를 대거 선보여 지난해에 비해 내나라여행박람회의 다채로운 행사와 기획이 성공적 이였다는 평가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