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율주행

아시아나 홈페이지, 꿈과 이야기를 담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7. 9.

드림(Dream), 그린(Green), 스토리(Story) 강화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7월 1일(수) 새롭게 개편된 메인 홈페이지 를 선보였다.
아시아나는 메인 홈페이지와 레이디아시아나, 아시아나리틀즈, 싸이월드 등 4개로 운용되던 홈페이지를 하나의 메인 홈페이지로 통합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금번에 개편된 아시아나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심플한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꿈, 사랑, 희망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드림(Dream), 그린(Green), 스토리(Story)의 세 가지 주제별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신설하여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홈페이지의 신규 서비스 관련 설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5천명에게 사진 인화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약 2백5십여개의 숙박권, 식사권, 공연 초대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방학을 맞은 어린이 회원을 위해 7월 18일부터 인천출발 국제선 항공편을 탑승하는 어린이 탑승객에게 색동이 스티커북 5천개를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 조명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