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 부분정비 포항지회 무상점검행사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6. 29.

카포스 브랜드홍보 운전자 신뢰 높여

경북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포항지회 차재현 지회장은 하계 자동차무상점검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25일 포항시 종합운동장 동문에서 가진 자동차무상점검 행사장에는 조합 이형모 이사장을 비롯해 협력업체 임직원 등 많은 인사의 격려 속에 1분회, 2분회, 4분회, 5분회, 7분회, 9분회 회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30℃를 넘나드는 불볕더위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5백여 대 자동차의 각종 오일류를 비롯한 엔진, 전장류, 각종센서, 타이어 공기압까지 자동차 전 부분을 세심하게 점검한 후 점검 내역서를 발부하여 차량 상태가 이상이 있는 차량은 주변 가까운 자동차 정비업소에서 차량정비를 받게끔 권장하여 하절기 자동차 안전운행에 많은 도움을 주고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데 큰 힘이 되기도 했다.
특히 무상점검을 받은 시민들로부터 많은 칭송을 받아 카포스 브랜드 홍보에도 많은 힘을 더했다.

한편 차재현 지회장은 매년 한곳에서 2~3일 무상점검행사를 실시하던 것을 금년에는 포항시 남구와 북구를 구분하여 각 1일간씩 무상점검을 하게 된 것은 포항 시민들에게 고른 봉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하고 하반기에는 북구 시민을 위해 북구지역에서 또 한 차례 무상점검 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