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금호타이어, MU 코리아투어 이벤트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6. 15.

온라인 통해 '최고의 꿈을 향해 도전하라'
금호타이어(대표이사: 김종호)는 '금호타이어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MU) 코리아투어 2009' 개최를 기념하여, 오는 7월 24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릴 FC서울과의 경기 관람권 및 MU 연습경기 관람권, 그리고 다양한 MU 기념품을 제공하는 '최고의 꿈을 향해 도전하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영국 프리미어리그 3연속 우승과 2번째 한국 방문을 기념하여 대회 타이틀 스폰서인 금호타이어가 열정적인 국내 MU 팬들의 뜨거운 축구 열기를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이어가고자 기획되었다.
이를 위해 금호타이어는 6월 10일부터 전국 금호타이어 판매 대리점에서 금호 ECSTA 제품 2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응모권을 나눠주는 'ECSTA 구매 이벤트' 캠페인을 실시하며, 응모권을 받은 소비자는 금호타이어-MU 이벤트 홈페이지(www.kumhotires-mu.com)에 로그인한 후 본인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30명(1인 2매)을 선정하여 MU와 FC서울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MU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 금호타이어와 MU에 관한 퀴즈 이벤트 '금호타이어 & MU 레드카펫 위에 오르다!' ▲ 온라인 축구게임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추첨하여 경기관람권을 제공하는 'MU 최고의 슈터가 되자!' ▲ 금호타이어-MU의 CF를 개인 블로그 등에 스크랩하는 'MU의 BEST PARTNER! 당신이 알려주세요!'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이벤트 1등에게 주어지는 FC 서울과의 경기관람권 이외에도 연습경기 관람권, MU 가방, 스포츠타올, 모자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한섭 금호타이어 글로벌운영본부장은 "금호타이어와 MU의 만남인 이번 금호타이어컵 MU코리아투어 2009는 박지성을 비롯해 호날두, 루니 등 프리미어리그 우승 주역들이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멋진 개인기와 화려한 플레이를 선사하는 최고의 경기가 될 것"이라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신뢰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MU스폰서십 및 모터스포츠 후원 등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