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

4일간의 세계 50여개국 여행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5. 18.

한국국제관광전에 초대합니다
관광의 세계, 신나는 즐거움에 푹 빠져보세요! 세계 각지의 유명 관광지에 대한 정보와 체험, 이벤트 등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제22회 한국국제관광전’이 6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유럽, 미주, 아프리카, 아시아, 중동, 오세아니아 등지의 50여개 국가와 국내 13개 광역자치단체를 비롯 모두 420여개 기관·업체·단체가 참여해 유명 관광지에 대한 여행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박람회장은 ▲지역자치단체, 호텔, 항공사, 여행사들이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관광사업관 ▲세계 50개국 관광청이 자국의 관광 아이템을 소개하는 국제교류관 ▲국내여행사들이 관광상품을 할인판매하고 경품의 기회도 제공하는 여행상품관 ▲국내·외 전통 민속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부대행사관 ▲도자기 제작과 한지공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 ▲세계의 특색 있는 토산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세계풍물관 등 총 6개의 전시관으로 꾸며진다.
한편 전시장 내 메인무대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해 국내·외 민속공연이 다채롭게 시간대 별로 펼쳐지며, 이스라엘 홍보관에서는 머드팩체험 이벤트를, 마카오 홍보관에서는 에그 타르트 시식 및 그랑프리 시뮬레이션 게임, 케리커쳐 그려주기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 은정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