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전자동차부분정비조합 체육대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5. 13.

 

대전시자동차부분정비조합 강명근 이사장은  지난 26일 일요일 대전 서구소재 복수동 혜천대 경천관 운동장에서 제 6회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 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소순기 연합회장  김영희 대구조합, 박의수 경기조합, 윤육현 서울조합, 박용춘 울산조합, 윤훈 충북조합, 최정만 전북조합, 김흥규 경남조합, 고덕우 제주조합, 이사장 이 참석하고 소중식 대전 부분정비조합 초대이사장 이 참석하는가하면 현국회의원인 임영호,(동구) 김창수,(대덕구) 권선택,(중구) 박병석,(서구갑) 이재선,(서구을) 등 많은 협력업체 관계자 내외빈과 조합원 가족 등 7백여 명이 함께하는 한마음체육대회는 봄꽃향기 속에 성황을 이루었다.

강명근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경기침체로 인한 조합원의 사기가 떨어지고 일부조합원의 이탈 등을 재정비하는 의미로  조합의 새로운 협동심과 협력을 총 결집하는 의미로 오늘 체육대회를 갖게 됐다고 말하고 각계인사들의 참여에도 감사를 표했다.

 또한 국회의원들의 축사와 내외빈들의 축하 속에 각 구 조합별로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 경기는 남자 조합원들로 구성된 배구, 족구, 에이어 가족들이 함께하는 4인 1조 지네발경기, 줄다리기, 등 많은 종목의 경기로 경기장은 응원에 환호성과 함성으로 열기에 도가니가 되었다,

이날경기는 1등 유성북부지회, 2등 서구지회, 3등 대덕구 지회가 영광에 등 위를 차지하면서 체육대회를 대 성공적으로 맞?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