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구부분정비 달서구지회 지회장 취임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4. 11.

 

대구광역시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달서구지회 지회장 최양규는 정기총회 및 지회장 임원 취임식을 가졌다.
지난달 27일 대구 달서구 소재 알리앙스웨딩에서 개최한 정기총회 및 취임식장에는 달서구청 교통행정 담당 유광필 주임과 김선주 전 담당이 참석했다.

 조합 측에서는 김영희 이사장 , 김영권?손병권 부이사장, 정열현 감사, 서구지회장을 대신 박일장 부장이 참석했으며 협력업체서는 (주)대도상사 홍덕표 사장, (주)유경상사 이상직 사장을 비롯한  카포스 협력업체, 지회원 등 2백여 명이 참석 축하와 격려를 했다.
최양규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달서구 지회 발전과 회원업체 이익추구를 위해서는 어떠한 고난이 따르더라도 앞장서 추진하겠다고 말하고 2백여 지회원의 아낌없는 협조를 당부했다.
김영희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달서구지회가 최형규 지회장을 중심으로 하나로 뭉쳐진 모습을 대하니 어느 지회보다 모범적이고 우수한 지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고 하나로 뭉쳐줄 것을 당부했다.
또 조합은 협동조합성립과 정비사교육 및 MOU체결을 통해 부분정비업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 보험사와 출동서비스 체결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히고 조합원들의 폭넓은 협조를 재삼 당부했다.
한편 이날 총회 및 취임식장에서 전 지회원에게 상품권을 전달하고 지난 한해 동지회발전에 공이 많은 구청관계자와 협력 업체 임직원 지회원에 대한 감사패 및 표창을 수여했는데 ▲지회장 감사패 : 달서구청 전 교통해정담당 김선주 ▲감사장 : 생림상사 이길중 외 5명 ▲우수지회원 표창 : 대광부분정비대표 이성준 외 27명 ▲특별상 : 임홍섭, 우수지회원 표창자 중 성적이 우수한 1?2?3위에게는 상금 30만원, 20만원, 10만원이 부상으로 전달했으며 나머지 6명게게는 복수대 1조식을 전달했다. 또 1지역 10지가지(6,9 지역장 제외) 지역장에게는 선임장을 전달했다.

/ 대구 이 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