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현대 기아차,「새봄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2. 16.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서비스 실시

현대 기아자동차가 봄철을 앞두고 고객 차량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2월 23일(월)부터 3월 21일(토)까지, 기아차는 2월 16일(월)부터 3월 31일(화)까지 각각 인터넷 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자동차 무상점검』을 시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2월 10일(화)부터 신청을 받는다.

평일 10대, 주말 30대 이상의 현대 기아차 단체 고객이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희망하는 일시와 장소를 신청하면 해당 지역 서비스담당자의 신청확인 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대 기아차 순회점검팀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각종 전자장치 등을 점검하고 간단한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준다.

특히 겨울을 지낸 차량의 와이퍼 작동상태와 타이어공기압을 점검하고 와셔액을 보충하는 등 봄철 차량 안전운행에 필요한 항목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이번 『새봄맞이 자동차 무상점검』기간 동안 직영서비스센터나 서비스협력사에 입고한 차량을 대상으로도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현대 기아차 관계자는 “봄철에는 자동차를 세차하여 겨울철 차체에 묻은 염화칼슘과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고, 기온의 상승에 따라 각종 오일과 전자장치 등을 점검하는 것이 안전 운행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번『새봄맞이 자동차 무상점검』은 현대 기아차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현대 ☏080-600-6000, 기아 ☏080-200-20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