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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자동차관리

포드 및 링컨 전 차량, 무상 긴급견인 서비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2. 16.

주행거리 및 구입 시기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2월 9일부터 사고차량에 대해서 24시간 긴급 견인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포드 및 링컨 전체 차량들을 대상으로 하며 주행거리 및 구입시기에 관계없이 가까운 포드 지정 정비공장까지 무상으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고 시 080-300-3673 또는 02-517-4357로 전화하면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행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는 포드 및 링컨 전 차종에 대해 주행거리 6만Km에 한하여 배터리 충전 시동 서비스, 고장 차량 긴급 견인 서비스, 응급 연료 보충 서비스 및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기존과 변함없이 현행대로 시행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경기불황인 어려운 시기지만,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장세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