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

러시아 스키어 위한 Korea, Ru-Ski Festival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9. 22.

공사, 강원도 「Ru-Ski Festival 설명회」열어

 한국관광공사는 강원도와 공동으로 지난 17일 블라디보스톡 시에서 러시아 연해주 주정부 귀빈 인사 및 관광업계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Ru-Ski Festival 및 강원도 관광 설명회 (강원도의 밤)」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극동 러시아에서 가까운 강원도의 자연과 다양한 관광 인프라에 대하여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특히 관광공사가 지자체(강원도) 및 여행사/관광업계 공동으로 특별 기획, 개발한 <<Ru-Ski Festival>> 방한상품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판촉활동을 펼쳤다.

<<Ru-Ski Festival>>은 극동러시아 지역에서 스포츠, 특히 동계 스포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수요층은 많으나, 주변에 이를 즐길 수 있는 인프라 구축이 미비한 점을 착안하여 한국관광공사 블라디보스톡지사가 주도적으로 개발한 “러시아인들만을 위한 특별 동계 방한상품”이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이 페스티벌은 작년보다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여 Gala Party, 한국전통문화 공연, 다양한 레크레이션 등 더욱 풍성한 이벤트들로 알차게 준비되어 현지에서는 벌써부터 이에 대한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국내업체들에서도 러시아인들의 소비규모가 크고, 체류기간이 길어 높은 수익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