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보쉬, 애프터마켓 공식 쇼핑몰 ´보쉬몰´ 오픈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9. 1.

´보쉬카서비스´ 연계 편리한 구입 및 장착 서비스

보쉬의 한국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소비자들이 우수한 자동차용품 및 부품을 인터넷상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9월 1일부터 온라인 전문 쇼핑몰 ´보쉬몰´ (www.boschmall.co.kr)을 운영한다.

이번 보쉬몰 개설 및 운영에는 보쉬의 우수 협력업체인 (주)풍전통상이 함께 참여한다.

보쉬몰에서는 와이퍼, 점화플러그,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벨트, 전구, 필터, 혼, 브레이크 오일 등 8백여가지 보쉬 자동차 애프터마켓 관련 상품들을 소비자가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제품을 안전하게 장착 할 수 있도록 자사의 자동차 정비 전문점인 보쉬카서비스(BCS)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보쉬몰 이용고객은 ´이-보쉬서비스´ (e-Bosch service)를 통해 장착 일시와 희망 장착점을 예약한 후, 해당 보쉬카서비스 지점을 방문하여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제품을 장착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구, 점화플러그, 와이퍼 등 비교적 간단한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교체 및 장착할 수 있도록 장착방법과 설명이 담긴 UCC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장착갤러리, 장착Q&A등 소비자가 스스로 제품을 장착한 모습을 올리거나, 장착 중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는 게시판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보쉬몰은 사이트 런칭을 기념하고자, 9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정답을 맞춘 고객들을 추첨하여 ´보쉬 메가파워 실버 배터리´, ´에어로 트윈 와이퍼´, ´매직 실버 전구’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쉬는 이번 보쉬몰 런칭을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인지도 및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