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문화예술전국순회공연단 장애인 봉사활동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7. 21.

지난 7월 7일 문화예술 전국순회공연단은 충북 청주시 소재에 있는 곰두리체육관에서 개최된 전국 장애인 2008, 전국어울림 론볼대회에 위문공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전대기 단장이 이끄는 문화예술 전국순회공연단은 소외 받는 계층이나 병원 환자 위문공연, 노인잔치, 특정재난지역 모금활동을 위한 공연 등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날도 전국에 있는 지체장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치뤄지는 론볼대회에 봉사활동을 하기위해 MC김하희, 가수 민지민, 이경화, 김승희, 등과 민요가수를 비롯하여 한국무용, 품바 정일품으로 구성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많은 장애인들이 불편한 몸을 휠체어에 또는 의족에 의지하고 봉사단들과 함께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했다. 이들 가수들은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관계로 출연회수가 적어 가수들 나름대로 사회 봉사활동에 많은 시간을 활해 하고 있다. 넉넉지 못한 자신들의 생활을 뒤로한채 어렵고 불편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한때나마 즐겁게 웃고 생활할 수있게 최선을 다 하는 이들에게박수를 보낸다.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