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율주행

경기도자동차부분정비1사업조합, 기술자문위원 22명 위촉 첫모임 가져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7. 21.

 

경기도자동차부분정비1사업조합은 지난 24일 기술자문위원 22명을 위촉하고 첫 회의 및 모임을 가졌다.

 22명의 기술자문위원은 조합원에게 최신 하이테크 정비기술에 관한 정보 제공과 정비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요인에 대한 자문 등을 하기 위해 위촉됐다.

또한 조합원 상호간의 친선도모는 물론 고객에 대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조합의 이미지를 높이는 데 목적을 두었다.

앞으로 기술자문위원들은 자동차정비기에 관한 정보 제공, 조합원이 정비 시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전망이다. 또한 신차 등에 적용되는 자동차 신기술에  관한 교육 및 지원, 자동차정비로 인한 메이커 등과  문제 발생시 조합차원에서 기술자문 및 대처 등의 임무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술자문위원 위촉으로 조합원 권익보호와 수익창출 등 조합원을 위해 일하는 발전하는 조합이 되는데 좋은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 경기 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