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관광주간’맞아 대대적인 캠페인 추진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4. 4. 22.

 

중앙회,, 환대실천 홍보캠페인 등 관광활성화 총력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관광주간(춘계:5월 1일~11일, 추계:2014년 9월 25일~10월 5일)’을 맞아 유관기관 및 시도협회 등 각 단체와 함께 홍보캠페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벌인다.
이는 하계휴가에 집중되어 있는 국내여행수요의 분산을 장려하고 여행의 편의성 제고 및 내수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전국 지역 및 업종별 관광협회와 공동으로 환대실천 홍보캠페인을 펼치는 등 관광주간 ‘붐’을 일으키는데에 앞장서기 위한 취지다.
이에 따라 중앙회는 최근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중앙회, 대한상공회의소, aT센터 등 다양한 산업분야 기관들과 긴밀하게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이들 기관 임직원들의 관광주간 내 휴가사용을 독려하는 등 국내관광활성화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요청했다.
중앙회는 또한 ‘관광주간’맞이 홍보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치는 등 여러형태로 나눠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지난 17일(목)에는 지역 및 업종별 관광협회 등과 전국적인 ‘관광주간’ 맞이 캠페인을 펼쳤다. 오는 23일(수)에는 명동일대에서 ‘관광경찰과 함께하는 친절한 대한민국’을 주제로 환대 등 관광업계가 ‘관광주간’ (5월 일~11일)에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음을 널리 알리는 국내관광활성화 가두캠페인을 실시한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