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경기전문정비 화성시지회 신년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4. 2. 11.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화성시지회는 지난 24일 라비돌리조트에서 최병학 조합이사장을 비롯한 시군지회장과 협력업체, 대의원, 가족 등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4년 조합원 신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석창현 지회장은 신년에 회원들에게 보낸 5매의 신년편지로 인사말을 대신했다. 대신 고통스러운 자기변신을 통해 새로운 삶을 되찾아 70세까지 살아가는 솔개의 영상을 보내면서 솔개보다 더 큰 마음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회원들의 변화를 요청했다.
석창현 지회장은 지회가 친구이자 동반자로 변화를 돕겠다고 약속했다.
화성지회는 회원들의 자질향상 및 기술향상을 도모하고자 CS 교육 및 기술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최병학 이사장을 격려사를 통해 화성지회 신년행사를 축하해 주었으며 격려사 중에 석창현 지회장에게 큰절을 올려 달라고 요청해서 하나가 되는 지회발전을 약속했으며 화성지회의 요청으로 최병학 이사장도 큰 절을 올렸다. 
이 날 행사에서 정순용 (나사카 대표), 강원일(경일공업사)이 연합회장상을 수상했고 ▲조합이사장상에는 노창수, 김기수, 최동술, 이수근 ▲화성시장상에는 곽승화, 정영교, 최낙용 ▲조성화, 이윤아 사모들이 자원봉사단체이사장 상을 수상했다.
홈페이지 우수방문자에게 상금이 수여되었는데 최락환 회원이 1등으로 20만원을 받았으며 김승희 사무장이 공로패를 수상했다.
협력업체 평화자원, 한성윤활유, 에스엔피가 감사패를 수상했고 원진휠타 윤철주 대표가 한혜인, 최현민, 전태준, 권현정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