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현대차,‘PYL 에비뉴(AVENUE)’오픈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10. 1.

문화에서 쇼핑까지 다양한 혜택 쏟아진다!


현대차가 문화·예술에서 쇼핑에 이르기까지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PYL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27일부터 PYL 고객을 대상으로 파주 헤이리 예술 마을의 문화체험 특전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몰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헤이리 예술 마을에 PYL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하는 대규모 브랜드 체험 이벤트인 ‘PYL 에비뉴(Avenue)’를 진행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 이벤트 1 : 문화·예술과 PYL의 만남 ‘PYL AVENUE in HEYRI’
현대차는 ‘예술의 마을’ 파주 헤이리에서 다양한 예술 작품과 함께 PYL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먼저 현대차는 다음달 6일까지 ▲헤이리 예술 마을 내 갤러리 9개소에서 진행되는 ‘슬로우 아트(slow art)’를 주제로 한 기획전시 무료 관람권(동반 1인 포함)  ▲’트릭아트 뮤지엄 헤이리’ 등 최고 인기 박물관 10개소의 입장권 30% 할인 혜택(동반 3인 포함) ▲헤이리 예술 마을 내 25개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2 : 패션·쇼핑과 PYL의 만남 ‘PYL AVENUE in PAJU PREMIUM OUTLETS’
현대차는 자신만의 남다른 개성을 강조하는 PYL 고객들을 위해 패션·쇼핑 부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및 할인률 등 상세 내용은 PYL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 옆에 위치한 PYL 인포메이션(PYL Information) 코너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PYL만의 감성을 강조하는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최근 고객들의 인지도와 선호도가 상승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PYL만의 독창적이고 색다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젊은 고객들이 열광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