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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자동차관리

르노삼성자동차, 아트 컬렉션...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9. 10.

2014년형 SM7, SM5로 고객 선택 폭 넓혀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전 차종에 예술적인 감성을 특화한 아트 컬렉션을 출시하고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또한 프리미엄 스타일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품성을 개선한 2014년 형 SM7과 SM5도 선보였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르노삼성차의 아트 컬렉션은 감성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각 제품에 담긴 색감과 감성을 강조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개성표현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기획되었다.
3개월간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아트 컬렉션은 각 차종 별로 가지고 있는 고유한 색감의 시트 컬러와 함께 고객들이 선호하는 옵션을 원래 가격대비 40만원부터 최대 82만원까지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 박동훈 부사장은 “내수시장에서의 점유율 향상과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고객선호도가 높은 트림 및 옵션을 패키지화 하여 3개월 간 한시적으로 상품성을 개선한 아트 컬렉션과, 프리미엄 스타일 업그레이드와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폭 강화한 2014년형 SM7과 SM5를 선보였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