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포스(이사장 김영희)는 지난 13일 소상공인진흥원 대구교육센터에서 ‘카포스 서비스 인상학’이란 주제로 강연회를 열었다.
대구카포스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강연회는 휴먼서비스아카데미 김순영 교육팀장이 강사로 나서 타고난 관상보다는 꾸준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인상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해야 한다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 대구 이원일 기자
'모빌리티 > 전기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카포스 포항시지회, 무상점검 행사 (0) | 2013.06.27 |
---|---|
대구카포스 서구지회, 임원 및 협력업체 단합대회 (0) | 2013.06.27 |
심사평가원, 자동차보험 진료비 심사 (0) | 2013.06.27 |
서울시, 여름철 CNG버스 시민불안 끝 (0) | 2013.06.27 |
마리나 관련 정보 여기 다 있네 (0) | 2013.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