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경기안산항공전, 사전 판매 개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3. 2. 23.

최대 37% 할인, 헬기 탑승권 등 경품 제공

오는 51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체험형 항공축제인 2013 경기안산항공전 입장권이 지난 20()부터 판매됐다.

경기안산항공전 입장권은 현장 구매가 성인 5천원, 아동·청소년 3천원으로, 온라인 사전 구매 시 각각 천원 할인된 4천원, 2천원에 살 수 있다.

온라인 구매확인증이 있으면 행사당일 별도 발권과정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기존 4인 가족권을 2~5인 가족패키지권으로 다양화해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43만 여명이 찾은 경기안산항공전은 23만 여 명이 각종 항공체험을 즐겨 아시아 최대 규모의 체험형 항공축제로 자리매김했으며, 올해는 체험 프로그램의 양과 질을 더욱 강화했다.

올해 에어쇼에는 민간 제트 에어쇼팀을 운영하는 스위스 브라이틀링 제트팀이 국내 최초로 참여하며, 대한민국 공군 특수 비행팀 블랙이글과 미국, 스페인, 스웨덴의 에어쇼팀이 세계 최고 수준의 에어쇼를 선보인다.

경기도 항공전 관계자는 올해 5회를 맞는 경기안산항공전은 체험형 종합항공축제로 지난해보다 더 알차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입장권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