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대한항공, SPC와 공동 마케팅 협력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5. 14.

스카이패스 회원 대상 SPC 매장 할인
대한항공이 식품전문기업인 SPC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5월 9일 SPC 한남동 사무실에서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상무, 허희수 SPC그룹 미래전략실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간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양사간 협약은 내년 4월 말까지 1년 동안 대한항공 동남아시아 노선 항공권 할인을 SPC 해피포인트 우수회원에게 제공하고, 대한항공 이용객 및 스카이패스 고객들은 SPC 매장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대한항공은 SPC그룹 해피포인트카드 우수회원 30만 여명을 대상으로 괌, 홍콩, 세부, 방콕, 푸켓, 싱가포르, 다낭, 팔라우, 시엠립, 프놈펜 등 동남아 10개 노선의 이코노미 좌석을 해피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 시 동반 1인을 포함해 5~10% 할인해준다.
SPC는 대한항공 탑승권을 소지한 승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내 SPC가 운영하는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12개 브랜드 25개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준다.
대한항공은 이번 SPC와의 협력으로 탑승객 및 스카이패스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식품전문기업과의 제휴로 실생활에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