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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

르노삼성차, '오토 솔루션' 브랜드 런칭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2. 5. 7.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으로 품질 강화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서비스 품질을 보다 강화하고,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5월부터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네임인 <오토 솔루션>을 런칭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오토 솔루션>의 마크는 차량의 그림에 병원의 상징인 “+”를 더한 모양으로, 차량의 서비스 품질을 보다 더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더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인 <오토 솔루션>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 동안 대규모 아파트 단지 및 관공서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하여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인 <오토 솔루션>을 런칭했다”고 하고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극대화해 나아갈 뿐만 아니라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