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전전문정비조합 한가위 무상점검 실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8. 29.

시민 귀성길 안전운전 위한 카포스 캠페인
대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강명근 이사장은 다가오는 한가위 추석을 맞아 안전하고 편안한 고향방문 귀성길을 돕기 위해 오는 9월 4일 (일요일)대전시 전역 6개 지회에서 자동차 무상 점검 행사를 일제히 실시하기로 했다. 8년차에 걸쳐 실시하는 자동차 무상점검 대상은 자동차를 소유한자는 누구나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종목으로는 ▲ 와이퍼 교체 ▲ 엔진오일 점검 보충 ▲ 밧데리 충전 상태 ▲ 전구 상태 점검 교체 ▲ 와이퍼 유 점검 보충 ▲ 밋숀 오일 점검 보충 ▲ 타이어 공기 앞 점검 등 을 중점으로 점검을 하게 된다.

대전자동차 전문정비사업조합은 해를 거듭할 수 록 무상점검 행사에 대하여 시민들은 물론 행정 기관에서도 호응이 높아지고 있어 금년 행사에도 기술 능력자를 대폭 증원할 방침이다.

이번행사에 참여하는 인원만도 300 여명이라고 한다.

이날 무상 점검 장소는 동구 지역(동구청 옆 하상 주차장), 중구지역(중구청 내 주차장), 서구지역(서구청 내 주차장), 유성구지역(유성구청 내 주차장), 대덕구 지역(대덕구청 내 주차장), 북부지역(신탄진 자동차 검사소 내)이며 오전 09시 ~ 오후 16시까지만 점검 장소에 가면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무상점검 행사장에는 각 구청장은 물론 교통과, 환경과,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며 또한, 음료수를 비롯한 먹 거리도 준비 돼 있다.

/ 문의 전화-대전자동차 전문정비사업조합 대표전화 (042)585-5151.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