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2011 금산 세계 인삼 엑스포”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8. 10.

조직위, 전국순회 설명회 개최

(재)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7월 28일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호텔 3층 깐느홀에서 경기도내 여행사 대표 및 여행상품 판매 실무자 등 30여명을 대상으로 금년 2011년 9월 2일부터 10월 3일까지 32일간 충남 금산 국제인삼유통센터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1금산세계인삼엑스포'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조직위원회 관람사업팀 곽병창 팀장의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되었으며, 엑스포 준비사항 전반은 물론 전시관 구성, 심포지엄과 교역전, 각종 공연과 이벤트 개최에 대한 세부사항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으며, 여행사들의 단체관람객 유치에 대한 인센티브에 대해서도 안내했다.
동 엑스포의 목표관람객 229만명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 인구의 절반에 해당하는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와 같은 수도권을 적극적으로 유치하여야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설명회에 참석한 여행사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관람객의 흥미를 이끌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인삼이라는 브랜드 가치 등을 볼 때 성공적 엑스포가 될 것으로 기대해도 될 것 같다” 며 특히 “행사기간 중 주차장, 화장실과 같은 관람객 편의시설은 물론 관람객의 안전에도 세심한 배려가 요구된다.” 고 말했다.
이날 설명회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기념촬영에서??2011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협력을 다짐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