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르노삼성차, 다채로운 디지털 이벤트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8. 10.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푸짐한 경품 행사
르노삼성자동차(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는 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디지털 디바이스의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새 단장한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리뉴얼을 기념하여 네티즌들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새롭게 바뀐 페이지들을 체험해 보고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80만원 상당의 최고급 BOSE 오디오 시스템, MP3 플레이어, 차량용 담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새 단장 이벤트를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한다.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차량별 체험화 요소 및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All-New SM7의 런칭을 기념하여 8월 31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및 모바일 사이트에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All-New SM7 의 온라인 런칭 캠페인에는 최근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카리스마 넘치는 보이스와 무대매너로 존재감을 높인 인기가수 JK 김동욱과 정렬적인 라이브 무대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으며 인기리에 방송 활동중인 국민가수 이은미의 공동 나레이션을 통해 All-New SM7을 소개하여 그 멋스러움을 더했다.

/ 은현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