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대구 소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5. 30.

 

세심한 무상점검 고객감동 이어져
경북 카포스 김천지회 무상점검행사
경북자동차전문정비조합 김천지회 지회장 김명종(사진)은 하절기 김천시민 안전운행을 위한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가졌다. 지난 15일~18까지 4일간 각 지회별로 행사를 실시했는데 행사장에는 김천시 관계자와 조합 이형모 이사장이 참석하여 격려했다.
서비스 행사 내용은 제1분회가 농수산물센터 앞 광장, 제2분회가 제일카 전문정비 앞 삼각지, 3분회가 시청앞 광장, 제 4·5분회가 대곡동 동사무소 앞 광장에서 각각 서비스 행사를 가진 결과 시민들의 차량 3백여 대에 대해 30여개 자동차 기능을 상세하게 점검한 후 점검결과표를 작성한 후 행사장을 찾아온 시민들에게 차량관리에 따른 세부적 인식을 전달하고 현지에서 보충 및 부품교환이 가능한 자동차는 현지에서 보충 및 교환을 해주고 상태가 좋지 않은 차량은 아까운 정비업소로 안내해 서비스를 받고 난 후 운행을 하도록 권장했다.
김명종 지회장은 무상점검행사에 참여한 지회원에게 카포스 위상과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기 위해 정성을 다해 세심한 부분까지 점검을 한 후 시민들이 안전하게 자동차관리와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 

 


 

대구검사정비 제3지역협의회 단합대회

 대구자동차검사정비조합 제3지역협의회 회장 배세환(사진)은 회원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21일 대구 팔공산 자락 냉이손칼국수 식당에서 가진 단합대회에는 조합 성태근 이사장, 1지역 협의회 박종구 회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과 지역 협의회 회원다수가 참석하여 단합을 과시했다.
배세환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은 지역협의가 좀 더 서로가 잘해보자는 뜻으로 한자리에 모이게 되었다고 말하고 앞으로 정비업 발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곧이어 성태근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제3지역 협의회가 조합 발전과 선진정비문화 창달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식에 이어 족구경기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행사들을 가졌으며 푸짐한 음식을 마련하여 한마당 큰 잔치를 치루며 단합을 과시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