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아주! 특별한『코란도 C 페스티벌』이벤트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4. 27.

쌍용차, 아주캐피탈과 함께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어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가 아주캐피탈과 함께 「코란도 C」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주 아주 좋은 『 코란도 C Festival』을 실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코란도 C Festival』은 지난 2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 vs SK 와이번스 야구 경기에 「코란도 C」출고 고객 및 아주캐피탈 고객 1,000명을 초청해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고, 관중을 대상으로 ‘「코란도 C」경품 이벤트’, ‘「코란도 C」에스코트 이벤트’, ‘아주라 이벤트’ 등 사직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을 위해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펼쳤다.

 ‘「코란도 C」경품 이벤트’는 경기 시작 전까지 사직구장 광장에 설치된 쌍용자동차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여 응모하면 경기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C」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경기 중 전광판의 「코란도 C」관련 퀴즈 정답을 문자로 보내면 선착순 3명에게 유니폼 및 모자를 선물로 증정하고「코란도 C」로 집까지 모셔다 주는 ‘「코란도 C」에스코트 이벤트’를 실시했다.

또한 ‘아주라 이벤트’는 홈런볼 및 파울볼을 잡은 어른이 아이(어린이)에게 건네주는 롯데 자이언츠의 독특한 응원문화인 ‘아주라’로 공을 잡아 아이에게 준 관중(어른)의 서운한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30명에게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쌍용자동차는 지난 3월부터 출고를 시작해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란도 C」를 오는 28일까지 부산 사직구장 광장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야구장을 찾는 관중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구매상담도 병행한다.

/ 주준영 기자

-사진설명 : 『코란도 C 페스티벌』이벤트 포스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