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약속된 부분 하나하나 성실히 이행 터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3. 28.

대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정기총회

대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이사장 안진호. 사진)은 지난 24일 대전시 유성구 소재 아드리아호텔 3층대 회의장에서 제 23 차 정기총회 및 협동조합 정기총회를 개최 했다.
이날 정기총회의는 안진호 이사장을 비롯하여 염흥철 대전시장 관계기관 내 외빈, 조합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 김기수 부장 사회로 행사가 진행됐다.

안진호 이사장의 취임 후 첫 번째 정기총회를 맞는 자리여서 회의는 어는 때 보다 조용한 분위기속에 진행 됐다.

안진호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이사장 이라는 책임이 무거운 자리에서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고 말하고 조합과 조합원들을 위하여 실행하기로 약속된 부분에 대하여 하나하나 성실히 이행해 나겠다고 했다.

또한 조합원들 모두가 성원해주고 협력해준 덕택으로 알고 더욱 발전하는 조합의 모습을 보여 주겠다”고 했다.

이어 염흥철 시장의 축사에서는 “조합과 사업자 여러분들이 대전에 교통문화와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여 줄 것 을 당부하고 관과에 협조를 부탁했다.

협동조합 회의에서는 다소 조합원들의 이해성과 조합에 미흡한 홍보로 의견차가 있었지만 설득과 이해로 정기 총회를 마쳤다.

수상자는... △대전광역시장상:쌍용자동차서비스(주) 대표 설민호, 신대덕자동차공업사 대표 윤병남 △연합회장상:주)현우모터스 대표 조일석, 신대전자동차공업사 대표 김용이, (주)판암공업사 대표 오수철 △이사장상:e-디젤시스템 대표 김진남, (주)1급동아자동차 대표 박종길 △이사장 종사원 표창:21세기모터스정밀검사장 과장 백준현, 대한자동차정비공장 판금반장 김성규, 대왕자동차보험 부장 박희우, 유신모터스 정비사 이상신 △상공회의소장상:안영자동차정비사업소 대표 이정성, 현대카독크 대표 이형희 △협동조합표창:중소기업협동중앙회장 대표 이규혁, 연합회장 대표 김동선, 이사장 공장장 강창수

/ 대전 음복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