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H·art 와 함께 감동이 있는 프리미엄을 누리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1. 3. 3.

현대차, 2011년 서울시향 정기공연 후원


 “국내 최고 오케스트라 서울시향의 공연에 고객들을 초대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의 2011년 정기공연인 『마스터피스 시리즈(Masterpiece Series)』를 공식 후원하고 그랜저, 제네시스, 에쿠스 구매고객들을 위한 초청행사를 실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문화예술 분야의 마케팅 브랜드인 H·art 를 더욱 널리 알리는 한편 VIP 고객들에게 고품격 문화공연의 혜택을 제공하고,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이 이끄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을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은 지난 24일(목) 서울시 서초구 예술의 전당에서 현대차가 후원하는『마스터피스 시리즈』공연을 펼치고 있는 서울시향의 모습.

 

 

현대차는 24일(목)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된 지휘자 유카페카 사라스테와 함께하는 '마스터피스 시리즈 I'에 5G 그랜저 고객들을 초청했으며, 5월 19일(목), 7월 7일(목), 12월 30일(금) 등 향후 예정된 정기 공연에도 제네시스, 에쿠스 고객들을 초청하는 등 연 4회에 걸쳐 고객 감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관람을 원하는 제네시스, 에쿠스 고객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공연 한달 전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현대차는 각 공연일 7일 전에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서울시향 정기공연 후원은 문화예술을 통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고품격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현대차의 모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