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장애인 차량 무상서비스 시행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1. 16.

대구지역 SK스피드메이트 직?가맹점이 주관


대구지역 SK스피드메이트(직영 및 가맹점) 회장직을 맡고 있는 정열현과 관련인사가 참석
한 가운데 “2010년 하반기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서비스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3일 대구시 달서구 종합복지관 앞 광장에서 개최한 무상점검서비스 행사에는 곽대훈 달서구청장, 이태훈 대구청각언어장애인복지관장, 김홍섭 SK네트웍스 차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곽대훈 구청장은 “행사에 참석 무상서비스를 시행하는 SK스피드메이트 회원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약자를 보호하는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열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직영 및 가맹점 회원들이 실시하는 무상점검서비스 행사는 대구지역 장애인들의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돕는 행사인만큼 철저한 서비스가 뒤따라야 하고 한편 무상점검을 위해 찾아오는 차량을 만족스럽게 서비스해 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90여명이 회원들은 오전 오후반을 편성해 3백여대의 차량에 대해 오일류, 전장품, 타이어공기압 등 정밀하게 점검한 후 행사장에서 교환 및 보충 가능한 부품과 소모품은 현장에서 처리해 주었다.
SK직/가맹점 회원들은 1년에 상?하반기로 나눠, 장애인 차량을 대상으로 6년째 실시하고 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