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크라이슬러, Jeep 올 뉴 그랜드 체로키 사전예약 개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10. 12.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는 정통 프리미엄 SUV의 아이콘인 Jeep 올 뉴 그랜드 체로키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최근 전국 17개 크라이슬러 전시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미국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 속에 출시된 올 뉴 그랜드 체로키는 주행성능을 높여주는 다양한 최첨단 기술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테리어로 미국 내 소비자들과 언론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프리미엄 SUV로서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고 있다. 이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그랜드 체로키를 장기간 기다려온 국내 고객들이 하루라도 먼저 이를 만나볼 수 있도록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올 뉴 그랜드 체로키의 티저 사이트를 통해 정통 SUV라는 마켓 세그멘트의 개척자로서 지난 20년 동안 400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고를 기록한 그랜드 체로키 제품에 깃든 철학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기능과 흥미진진한 동영상 자료도 만나 볼 수 있다.

올 뉴 그랜드 체로키 티저 사이트는 크라이슬러 홈페이지 (www.chryslergroup.co.kr 또는 www.jeep.co.kr)에서 연결된다. 올 뉴 그랜드 체로키는 극한 오프로드에서 세련된 도심주행까지 넘나드는 럭셔리 UAV(Urban Adventure Vehicle) 장르를 개척하여 프리미엄 SUV로서의 선두 역할을 하고 있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