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항공&철도&해운

가을바람을 가르며 하늘을 날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8. 30.

 

경기도 항공 레포츠 4선

평소에 지쳐있던 정신과 건강을 회복시키려는 의도에서 여가활동을 하며 심신을 재충전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들 중에는 단순한 휴식 차원에서 벗어나 좀 더 짜릿한 쾌감을 맛보기 위해 항공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있다.

새처럼 하늘을 나는 체험은 누구에게나 희망사항일 것이다. 과거 몇몇 마니아를 중심으로 활성화 되어 있었지만 지금은 일반인도 항공레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장소가 점점 늘고 있다.

경기도는 하늘을 나는 꿈을 현실로 만드는 항공레포츠를 할 수 있는 4곳을 선정해 보았다.

하늘을 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만 버린다면 꿈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밖에 더 많은 프로그램을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참조 하면 된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