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알찬 휴가 봉수대 오토캠프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8. 9.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 인기

기아차가 마련한 특별 여름휴가 이벤트「기아차 하계 오토캠프」가 해변가 오토캠핑 및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7월 30일 강원도 고성군 봉수대 해수욕장에서 기아차 고객들을 위한「하계 오토캠프」를 개장하고 8월 9일까지 총 5차수에 걸쳐 2박 3일의 일정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아차 오토캠프촌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기아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차수에 걸쳐 진행되며 9일까지 750가족 총 3천 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아차는 오토캠프촌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 주차 및 텐트 설치가 가능한 해변가 캠핑장소를 마련했으며, 비치파라솔을 비롯해 화장실, 식수대, 샤워장 등의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해양레포츠 할인 혜택, 오징어잡이 체험, 해변 페이스페인팅 서비스 등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기아차는 오토캠프촌에 스포티지R을 전시하는 한편, 인기차종인 K5, 스포티지R, 쏘울, 포르테쿱 등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해변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토캠프촌 내에 마련된 무상점검 서비스코너에서는 기아차 고객들을 위해 차량점검과 냉각수, 엔진오일 등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휴가철 안전운행을 돕고 있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