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중심의 행사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폭 넓혀
세계적인 트럭메이커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한국법인인 볼보트럭코리아(사장: 민병관)가 지난 16일 전국 9개 지역에서 볼보트럭 고객 및 가족 1,35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 볼보트럭패밀리데이 (Volvo Trucks Family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매년 가정의 달 5월에 열리는 ‘볼보트럭 패밀리데이’는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가족 모두가 볼보의 일원이라는 볼보트럭의 가치를 되새기고, 가족애를 더욱 돈독히 하고자 마련되는 특별한 행사이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고객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 사생대회를 비롯하여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퀴즈대회, 노래자랑,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가한 고객 및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볼보트럭코리아의 민병관 사장은 “볼보트럭이 국내 최고의 트럭 메이커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애정과 가족들의 전폭적인 지원 덕분”이라고 행사에 참석한 고객 및 가족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이러한 가족중심의 행사를 더욱 확대,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고객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서재원 기자
'모빌리티 > 자동차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원순환 미래에너지전시회 개최 (0) | 2010.05.26 |
---|---|
車 정비업계 생존 위한 대정부 투쟁 (0) | 2010.05.26 |
스바루, 국내차량은 美 리콜대상 해당 없어 (0) | 2010.05.26 |
‘Car Safe2010’ 자동차 안전기술 찾습니다! (0) | 2010.05.26 |
2015년 그린카 4대강국 추진 (0) | 2010.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