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스바루코리아 부산모터스서 다양한 이벤트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5. 11.

 

어린이날 기념 페이스페인팅 및 풍선아트 증정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는 ‘2010 부산국제모터쇼’에 마련한 스바루 전시관을 찾는 관람객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열기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일 오전 개막식을 갖고 일반인 관람객을 맞은 부산모터쇼는 지난 3일간 약 33만3000여 명이 부산모터쇼 전시장을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중형세단인 ‘레거시(Legacy 2.5, 3.6)’와 크로스오버 모델 ‘아웃백(Outback 2.5, 3.6)’, 그리고 도심형 SUV차량인 포레스터(Forester 2.5) 등 차량 6대를 전시하고 있는 스바루 전시관에도 많은 인파가 몰려 국내 최초 공개된 스바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지난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부스를 찾는 어린이 방문객에게 페이스페인팅 및 풍선아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