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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

『리멤버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높인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5. 11.

쌍용차, 정기 무상점검 서비스 전국 동시 시행
쌍용자동차가 10일(월)부터 20일(목)까지 총 10일간 쌍용자동차 정기 무상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여름철을 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로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289개소에서 동시에 펼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리멤버 서비스』 캠페인은 행사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을 포함한 각종 오일류 점검 ▲냉각수 누유 점검 및 보충 ▲엔진룸 에어크리닝 작업 등을 포함한 총10여개 항목에 대한 점검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공동관리인은 “쌍용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통해 향후에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시행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