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

“최대 규모의 파격 정비 서비스 개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5. 11.

GM대우, ‘참~서비스CU Again 페스티벌’ 실시

 

GM대우가 회사의 고객만족 정비서비스인 ‘참~서비스’출범7주년을 맞아 GM대우의 전국 431개 정비네트워크에서 5월과6월, 향후 2개월동안 회사출범 이후 최대, 최장 규모의 차량정비(A/S) 서비스캠페인을 실시한다.
‘참~서비스CU Again 페스티벌’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캠페인은 ‘See You Again’의 약어로 차량판매 이후에도 고객의 안전과 제품성능을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하겠다는 GM대우의강력한 의지를 반영,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차량정비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GM대우는 이번‘참~서비스CU Again 페스티벌’ 기간동안 5월과6월, 두차례에 걸쳐 고객들이 기존에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한 파격적 정비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5월에는 더운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 특별점검을 시행, 에어컨 무상점검은 물론 에어컨가스나 또는 필터교환시 가격의50%나 할인해주는 획기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6월 한달동안은 휴가철 장거리 여행을 대비, 각종 안전관련항목에 대한 무상점검과 특별할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외에도 이번‘참~서비스CU Again 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은 행사기간 동안 차량내부의 각종세균과 악취를 인체에 무해하게 제거해주는 차량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포함, 엔진룸 에어클리닝, 타이어공기압과 전구류 점검, 소형 전구(전조등, 안개등제외)교환등 다양한‘CU Again’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 받게된다.

/ 주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