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구자동차전문정비조합 정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3. 10.

 

대구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사장 김영희/사진)은 지난 제13차 연차표창식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구시의회 장경훈의원, 대구시청 교통관리과 강경구 사무관, 대구시 교통관련단체 각조합 이사장, 연합회 소순기 회장을 비롯한 전국 조합 대의원등 총 2백50여명이 축하했다.
김영희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금년 한해도 카포스 가족은 하나로 뭉쳐 전문정비업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 했다. 또한 지난해 대구전문정비조합은 조합원들의 단합된 힘으로 카드 수수료인하, 부품자기인증제 도입 등을 실현 시켰으며, 금년 한해는 협동조합사업과 정보화 시스템구축으로 전문정비위상을 높이는데 다 같이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소순기회장은 격려사에서 “금년 한해는 전문화사업을 적극추진 1천7백만 자동차 소유자로부터 신뢰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김주호, 박병철 씨를 신임감사로 선임했다.
한편 2부 행사에서는 지난해 시정발전과 조합발전에 공이 많은 조합원에 대한 표창 및 공로패, 재직기념패를 전달하였다.

▲대구시장 표창 : 카마스타 김호기 대표, 새대구부분정비 김재홍 대표, 오토월드정비센터 오명훈 대표 ▲모범시민표창 : 현진미션 장성택 대표 ▲연합회장표창 : 정형우 외 10명 ▲이사장표창 : 이경재 외 7명 ▲재직기념패 : 김재홍, 정열현 ▲공로패 : 석종탁, 장현출 ▲최우수지회 : 동구지회 ▲우수지회 : 중구지회 ▲감사패 : 북구청 이원준, 달서구청 류광필, 상신브레이크(주) 최창규, 세방전지(주) 박인형씨가 각각 수상했다.
/ 대구 이강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