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인천 자동차매매사조합 정기총회 개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2. 1.

 

인천시 자동차 매매사업조합(이사장 조경도/사진 우측)는 지난 21일 인천 수림공원 웨딩홀에서 2010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신동제 연합회장 및 각 시·도 이사장 다수, 인천시 교통과장 및 조합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 2부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조경도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대망의 2010년도를 맞이하여 우리 매매업계도 변화가 있을 것이며, 지난해 이루지 못했던 꿈을 꼭 금년에는 실현 하자”고 말하고, “전국 연합회를 구심점으로 각 시·도 조합과 나가서는 전체 사업자들이 업권수호와 권익신장, 그리고 수익증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신동제 연합회장도 축사에서 “연합회 차원에서 모든 사업자들을 위하여 현재의 난재들을 국토해양부 담당부처와 협의 · 건의관찰 하겠다”고 하며, “지난해의 어려움을 금년에는 꼭 극복하고 각 사업자들이 목표가 달성되고 사업이 안정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공자 표창에는 ▲ 국토해양부 장관상 : 제물포단지 청룡상사 대표 김철동 ▲ 전국연합회장상 : 팔팔공사 인천교단지 대표 조구호외 5명 ▲ 조합이사장상 : 신일상사 일신단지 대표 이성호외 2명이 각각 수상하였다.

또한 2부 행사에서는 감사보고 및 2009년도 결산 및 2010년도 예산(안) 승인건과 기타 안건들을 토의해 의결 하였다.
마지막으로 참석 조합원들은 2010년도는 인천자동차매매사업계가 더욱 발전할 것을 기대한다고 입을 모았다.

/ 인천 최돈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