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구전문정비 달서구지회 신년 교례회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0. 2. 1.

 

대구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달서구지회(지회장 최양규)는 정기총회 및 신년 교례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22일 달서구 소재 알리앙스 웨딩 루비홀에서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김영권 대구조합 수석 부이사장, 손병권 부이사장, 이도환 서구지회장 등 협력업체 대표 및 지회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최양규 지회장은 개회사에서 “지난 한 해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엄청난 시련이 있었으나 지회원들의 피나는 노력으로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경인년 새해를 맞이했다”고 말하고 “경인년 새해에는 지회원들의 단결된 모습으로 어려운 경제현실을 이겨내고 나아가 카포스 브렌드 위상제고와 지회발전을 위해 끝없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영권 수석부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달서구지회는 대구조합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하는 지회라고 말하고 앞으로 업계간 서로 반목하는 일들을 지향하고 하나로 뭉쳐 전문정비업 발전은 물론이고 나아가 카포스 위상제고와 조합발전을 위해 다같이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 했다.
한편 행사에서는 많은 부상과 상품권을 전달했는데 3개월 회의에 불참했거나 신규가입 6개월 미만 회원에게는 전달되지 않았다. 또한 이날 식에 앞서 지난 한해 동안 지회발전에 공이 많은 지회원에 대한 표창 및 공로상을 수여했다. ▲ 수상자 명단: 김상범 진천카대표, 손찬규 안동카대표, 차민호 명종카대표, 허원현 골든카대표, 한상욱 금천카대표, 박홍길 월성카대표, 박정수 신본리카대표, 김동석 성주모터스대표, 이성우 한국카대표, 이준두 한성카대표, 민재규 로얄오토대표, 오명훈 유림카대표, 주수권 고려자동차서비스대표, 박대웅 대한부분정비대표 등이 표창과 함께 상품권 및 라이닝세트를 부상으로 받았으며, 최영익 로드맨부분정비대표는 공로상과 더불어 30만원상당의 상품권을 받았다.

/ 대구 이강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