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경북부분정비 포항지회, '한마음 명랑운동회' 개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10. 29.

 

경북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포항지회 차재현 지회장(사진)은 한마음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지난 18일 포항 대흥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가진 운동회에는 포항시 박승호 시장, 포항시 북구청장, 포항시 교통행정팀 관계자, 조합 이형모 이사장, 김칠성 수성부이사장, 구미지회 최병기 지회장, 경주지회 김종구 지회장, 영천지회 조명길 지회장, (주)정인네스테크 장병구 대표이사 등 14개 협력업체 대표 및 임직원, 카포스 경북조합기술연구소 김영하 소장, 김기동, 이재락 전 지회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과 지회원 가족 3백여명이 참석했다.
차재현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참석한 내빈을 일일이 소개한 후 우리 포항지회는 하나로 가기위해 명랑운동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단합된 정신으로 카포스 위상을 정립하고 부분정비업 발전과 회원업체의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조합 이형모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올해는 어느 해보다 힘든 한해였지만 전 조합원이 하나가 되어 어려운 경제여건을 잘 이겨내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 조합원 개개인의 발전과 지회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포항시 박승호 시장은 축사에서 포항시 지역발전계획을 자세히 설명하고, 오늘의 부분정비 포항지회가 있기까지에는 역대지회장을 비롯한 전 지회원이 하나로 단결된 데에서 이룬 성과라고 치하하고 앞으로도 부분정비업 발전과 포항지역 발전을 위해 총 매진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선수 선서와 차재현 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배구, 한마음방향 경기, 에어봉 릴레이, 단체줄넘기 등 다채로운 경기종목으로 각 분회별로 조를 편성 경기를 가졌으며, 에어자동주입기 및 각종전자제품, 자전거, 각종 차량소모품 등 푸짐한 경품과 상품을 마련 경기가 끝난 후 행운권 추첨과 성적순에 따라 경품 및 시상을 전달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