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

미(美)의 카리스마 “잇코(IKKO)”의 제주이야기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9. 6. 8.

공사, 제주관광공사와 제주 홍보 웹프로모션 전개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엄경섭)는 일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제주관광공사(사장 박영수)와 공동으로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잇코(IKKO)가 참여하는 제주홍보 웹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일본에서 미의 카리스마, 미의 전도사로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패션뷰티 아티스트 잇코(IKKO)와 일본의 유명 사진작가인 시모코시 하루키가 함께 참여하는 동 프로모션은 일본인들에게 한국을 널리 알리고 있는 “잇코(IKKO)효과”의 제주버전인 셈이다.
한류비지니스와 인바운드 관광분야의 가장 큰 마켓인 일본시장을 타깃으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잇코(IKKO)씨는 제주 관광지를 구석구석 돌아보며 세계자연유산인 성산일출봉을 비롯한 유채꽃밭, 제주올레길 등 제주의 자연과 리조트 관광지로서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제주도의 유명한 드라마 촬영지 및 쇼핑지, 제주 먹거리 등을 자세한 사진과 함께 홍보한다.

한국관광공사 권병전 일본팀장은 “일본 여성층을 사로잡고 있는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잇코(IKKO)가 참여한 이번 제주 웹프로모션을 계기로 서울뿐만 아니라 제주의 관광매력을 경험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