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 2008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8. 18.

고객자녀 위한 품격 있는 골프 교육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사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의 자녀를 대상으로 오는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쉐라톤 워커힐 호텔 내 잭니클라우스 골프 아카데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 2008’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의 자녀 중 초등학생 및 중학교 1학년까지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행사는 참가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개인 지도의 기회를 넓히고 보다 질 높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총 25명을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2008’ 개최와 관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하랄트 베렌트 대표이사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최한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가 한층 폭넓고 차별화된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최고의 품질은 물론 서비스에 있어서도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의 명성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쉽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한 멤버십 카드이다.               / 장세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