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전기차

[대구 소식]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6. 16.

대구 수성구 모범사업장 지정서 전달

대구광역시 수성구청에서는 관내 자동차정비업소 중 고객관리에 앞장서온 모범사업장 선정 지난 3일 지정서를 전달했다.

이날 지정식장에는 수성구청 김형렬 구청장 대구광역시 교통관리과 박희대 차량담당 석종락 지회장 수성구 지회원 다수가 참석 축하했다.

김형렬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이런 제도는 대구광역시 전 지역에서 자동차를 소유한 시민들이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모범 정비업소를 확대해 나가는 것이 바람직한 일이라고 말하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모범업소 지정에는 수성구지회에서 우수한 사업장을 추천하고 수성구청에서 심사를 거쳐 5개업소 추천 중 4개업소가 모범업소로 지정받았는데 지정업소 명단은 △배승카부분정비 대표 서병진 △곽도영 카렌드 대표 곽도영 △오토월드 대표 오영훈 △현대카랜드 대표 장현규 이다.               / 대구 이강호  기자

 대구부분정비 남구지회 환경캠페인

 대구광역시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 남구지회(박재식 지회장)은 앞산 등산로 일원에서 환경보호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지난 1일 남구 구민운동에서 가진 환경보호캠페인 행사에는 조합 엄귀용 사무국장과 임직원 회원 40여명이 참석 앞산등산로 일원에서 등산객들이 버리고 간 각종 쓰레기 1톤을 수거해 등산객들로부터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도를 높이는데 많은 홍보가 되기도 했다.

특히 이날 행사로 남구 지회원들의 환경의식을 활성화시키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어 이날 환경보호캠페인 행사는 알찬 행사가 되기도 했다.

                                                                                                                                                              / 대구 이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