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환경/환경

맑은 공기 마시며 숨쉬고 싶어요!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5. 20.
 

행텐코리아 제 1단계 에코는 "공기"

매월 1회씩 코렉스 자전거를 전국 행텐, 행텐 키즈에서 드려요! 금년부터 2년간의 4단계 플랜으로 전국적인 에코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는 행텐코리아의 행텐이 지난 5월 3일부터 제 1단계 에코마케팅을 선보였다. 행텐의 에코캠페인은 "I'M ECO MANIA"라는 슬로건으로 2년간에 걸쳐 자연을 구성하는 4원소 "흙, 물, 불, 공기" 를 테마로 4단계의 에코 캠페인을 진행한다. 5월 3일부터 첫 테잎을 끊는 제 1단계 에코 캠페인의 테마는 "공기"로 우리 모두가 급격하게 오염되어진 지구의 공기를 맑고 깨끗하게 순화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5월, 6월에 걸쳐 "I'M ECO MANIA"를 테마로 전국 매장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행텐은 자전거 전문 브랜드 코렉스와 코마케팅하여 "자전거 경품 응모"행사를 대대적으로 펼친다. 공기를 오염시키는 주된 요인중의 하나인 매연을 줄이기 위해 가까운 거리는 차대신 자전거를 이용하는 것이 환경상, 건강상 매우 유익함을 강조하는 의미로 "자전거 경품 응모" 행사를 진행, 코렉스의 고급 자전거를 442대 경품으로 내놓아 5월, 6월 2달 동안 전국 행텐, 행텐 키즈 매장에서 응모한 고객 중 각 1명씩 뽑아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행텐은 5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전국 주요지역을 돌면서 "자전거 거리 행사"를 진행, 5월 3일 토요일 명동지역을 기점으로 부산, 대전, 구미, 죽전 지역에서 자전거 거리 행사를 통해 "I'M ECO MANIA"를 외치며 에코 관련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행텐코리아 쉬브쿠마 라마나탄 대표는 "전세계가 에코의 흐름을 타고 지구환경 살리기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글로벌한 마켓쉐어를 갖고 있는 행텐도 또한 환경살리기에 일조하기 위해 2년간에 걸쳐 대대적으로 펼쳐야 할 여러 지침들을 하나하나 펼쳐나갈 계획이다" 라며 "앞으로도 개인의 이익과 발전보다는 전세계적인 공익과 사회 봉사를 위한 행사를 통해 행텐의 마인드를 펼쳐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