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BMW 모터사이클 신모델 4종 국내 첫 출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4. 28.
 

 

초보자 위한 단기통 모델서 고성능 바이크까지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모터사이클 G 650 X모토, G650 X컨트리, HP2스포츠, HP2메가모토 등 4가지 신모델을 동시에 국내 첫 출시하고, 서울 느리게걷기 청담점에서 고객 초청행사를 겸한 출시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모터사이클 4가지 모델에는 ABS(anti-lock brakes: 잠김 방지 제동장치)가 기본 장착되었으며 해지기능도 포함되어 온로드에서의 보다 안정적인 주행은 물론 오프로드에서의 드리프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기능 도시형 바이크 - G 650 X모토(G 650 Xmoto)

BMW 모델 중 가장 작은 엔진이 장착된 BMW G 650 X모토는 처음 모터사이클을 접하는 라이더 및 도시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지닌 라이더들에게 적합하다.

▲현대적 감각의 복고풍 스크램블러 - BMW G 650 X컨트리

BMW G 650 X 컨트리는 BMW G 650 X모토와 함께 BMW 모델 중 가장 낮은 배기량의 엔진이 장착된 모델로 시트 높이가 낮아 초보자 또는 여성 라이더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

▲최고의 박서 모델 - BMW HP2 스포츠

고성능(High Peformance)와 2기통 박서엔진의 첫 머리를 딴 BMW HP2 스포츠는 국내에 세번째로 선보이는 HP2 모델로 박서 모델 중 가장 스포티하고 파워풀한 꿈의 모델이다.

▲고성능 바이크 BMW HP2 메가모토(BMW HP2 Megamoto)

BMW HP2엔듀로 모델을 기본으로 한 BMW HP2 메가모토는 최고의 부품이 장착되고 향상된 엔진 성능으로 HP2 엔듀로 모델보다 강력한 파워와 토크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