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선호사양 분석, 반영한 ‘패키지 모델’
현대차가 럭셔리 SUV 베라크루즈에 패키지 모델을 새로 추가해 제품 경쟁력을 한 단계 높였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 회장)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양들을 중점적으로 적용한 ‘베라크루즈 스타일 팩’ 모델을 지난 20일(목) 출시, 시판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베라크루즈 스타일 팩’ 모델은 현대차가 베라크루즈를 구매한 고객들의 실제 선호사양과 구매 의사가 있는 잠재고객들의 선호사양 등을 분석해, 이를 최대한 반영시켜 전략적으로 내놓은 패키지 모델이다
.
그 결과 현대차는 베라크루즈의 가장 저가모델인 300X Value 모델의 기본사양에다가 ▲18인치 휠&타이어 ▲가죽시트 ▲후방주차 보조시스템 ▲세이프티 썬루프 등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편의사양들을 기본사양으로 추가 적용한 ‘스타일 팩’ 모델을 출시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패키지 모델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면서 “베라크루즈 스타일 팩의 경우, 고객 선호가 높은 주요 사양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시장에서 좋은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라크루즈 스타일 팩은 디젤 2륜 및 4륜 모델에 각각 적용되며, 가격은 2륜 모델 3,356만원, 4륜 모델 3,546만원이다(자동변속기 기준).
'업계동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시 버스서비스, 경익운수 2년 연속 1위 (0) | 2008.04.01 |
---|---|
현대 기아차, 유치열정 성공개최 열매 거둔다 (0) | 2008.03.29 |
한국타이어, 독일 테스트 연속 1위 행진 (0) | 2008.03.26 |
경기도버스조합, 제 54회 정기총회 (0) | 2008.03.17 |
BMW 320i(E90) 632대 리콜 (0) | 2008.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