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두원공대, 제5기 자동차산업최고경영자과정 모집

by 교통환경 스토리 2008. 1. 25.

서울산학협력관에서 3월 개강 두원공과대학(학장 이해구)은 제5기 '자동차산업 최고경영자과정' 3월초 개강키로 하고 모집을 시작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두원공대에서 시행하는 자동차산업최고경영자은 자동차 아프터마켓(after market)의 다양한 산업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06년9월 국내최초로 개설, 최근까지 4기에 걸쳐 제조.서비스.정비 등 130여명의 각 업계의 리더를 배출했다. 현재 국내 유일한 자동차분야의 CEO과정으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두원공대는 5기모집 부터는 자동차 아프터마켓(after market) 관련 산업분야로 영역을 더욱 확대하여 40여명의 입학생을 선발 3월10일 개강식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새로운 추천제도를 통해 CEO과정 및 두원공대 동문이 추천시 수강료의 20%를 지원하고. 장학금제도를 신설 우수수료자에게 지급하는 등의 특전도 신설하여 운영키로 하였다.

 


두원공대는 교육과정에서도 그동안 강사진의 평가를 바탕으로 새롭게 개편, 기존 특별초정강사인 엄길청교수,이영권교수,최윤희교수 이외에 부자학연구 회장인 서울여대 한동철교수 및 총각네 야채가게로 잘알려진 유영석대표 등 새롭게 영입하였다.
또한 경영, 마케팅, 기술 등의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교수진을 구성하여,풍부한 정비현장 경험을 바탕으로한 사례 중심의 강의와 함께 세무사와 변호사 특강을 통해 경영에 필수적인 세무 및 법무지식을 제공,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해외 자동차산업 시찰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과정을 주관하는 두원공대 평생교육원 이종석원장과 한국자동차경영컨설팅그룹 최성희 대표는 “새로 모집하는 이번 5기는 이해구 학장의 강력한 추진의지에 힘입어 자동차산업 분야와 교육과정을 대폭강화하여 더욱 우수한 지식경영정보와 인적 네트워크로 구성될 것을 확신하며, 향후 국내최초의 전문과정을 최고수준으로 유지 발전시켜나가겠가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16주 동안 주 1회씩 매주월요일 오후7시부터 두원공대 산학협력관인 서울 양재동의 서울오토갤러리에서 진행한다.
 이 과정을 수료한 사람에게는 두원공대 인증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증, 두원공대 총동문회 가입. 가족회사등록 및 지원혜택. 국내외 각종 경영세미나 참가 및 정보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관련자료 두원공대와 한국자동차경영컨설팅그룹 홈페이지(www.autopartner.co.kr)에서 제공하고 있다.
문의: 두원공대 평생교육원 CEO과정 / 02-991-8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