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

아시아 프린스‘황치열’, 전 세계에 한국 매력 알린다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8. 7. 28.

관광공사, 한류스타 황치열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한국관광공사가 지난 24일 오후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중화권 지역을 중심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하우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황치열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공사 안영배 사장은 이날 위촉패와 홍보대사 명함을 전달하며 한국관광 홍보에 큰 힘을 보태 달라고 요청했다. 황치열은 해외 공연을 나갈 때마다 팬들의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으며, 각국의 문화를 체험하며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다. 이제 한국관광을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제가 알고 있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해외 팬들과 함께 공유하며 그 고마움에 보답하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황치열은 20161월 중국 후난위성 TV ’아시아가수 시즌4‘에 출연하며 높은 인지도와 스펙트럼 넓은 팬덤을 형성하며 국내 뿐 아니라 명실공히 중화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류스타로 성장하였다. 위촉식을 시작으로 공사와 함께 본격적으로 한국관광 홍보활동을 해 나갈 예정으로 특히, '지방관광을 테마로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러 가지 색다른 아름다움을 홍보하는 한국관광 홍보영상과 국내외에서 개최 예정인 한국관광 홍보행사에도 직접 참여할 계획이다.

이동기 기자

<사진 설명>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이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열린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가수 황치열에게 명함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