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빌리티/자동차관리

전국렌터카연합회 허영도 회장 선출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4. 4. 9.

전국렌터카연합회는 지난달 25일 오전 11시 JW메리어트호텔 3층 회의실에서 각 시도이사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3기 정기총회 개최하고 임기만료를 앞둔 회장 선거를 실시, 허영도(52년생/사진) 부산렌트카조합 이사장을 제5대 연합회장으로 선출했다.
허영도 신임 회장은 "서울조합 연합회 복귀, 렌터카 등록지별 조합비 납부, 연합회와 시/도조합의 정관 및 내규 서식 통일 등 업계발전을 위한 공약을 발표하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가시적인 결과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당선소감을 밝혔으며 임기는 2017년 3월이다.

이날 총회에서는 13명의 회원중 11명이 참석하여 허영도 부산 이사장, 김윤배 회장, 전남조합 김석기 이사장이 회장 후보로 나와 경선을 치뤄 허영도 5표, 김윤배 3표, 김석기 3표를 각각 획득하여 허영도 후보가 차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허영도 신임회장은 총회를 속개하여 감사에 안종배 인천 이사장, 이석채 경남 이사장을 선출했고 부회장은 회장에게 위임하여 차기 이사회에 보고키로 했다.
허영도 회장은 1972년 통영수산대학교 졸업했으며 이후 (주)새가람렌트카 대표이사, 現) 부산광역시자동차대여사업조합 이사장, 現) 부산광역시 장애인 체육회 이사, 前) 부산 비엔날레 조직위원회 자문위원, 前) 부산 아시아게임 조직위원회 집행위원, 前) 전국렌터카사업조합연합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 이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