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관광

한국관광공사, 위메프와 업무협약

by 교통환경 스토리 2014. 2. 11.

위메프와 베니키아 호텔 관련 MOU

우리나라 토종 비즈니스 호텔체인 브랜드 베니키아를 운영중인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기홍)는 지난 5일(수) 오전 11시 한국관광공사 16층 회의실에서 국내 토종 소셜커머스사인 위메프(We Make Price, 대표 박은상)측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위메프(We Make Price)는 회원수 1천만명, 1일 평균 105만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사로 외국자본 없이 국내자본으로 성장하는 토종 기업이다.
한국관광공사와 위메프(We Make Price)사 측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위메프(We Make Price) 사이트 내 베니키아호텔 단독 페이지를 구성하여 전국의 베니키아 호텔에 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베니키아 온라인 운영사이트와 위메프 간 온라인 연동을 구축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베니키아 호텔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게 된다.
베니키아사업팀 신옥자 팀장은“이번 위메프 사측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베니키아 호텔 인지도를 높이고, 앞으로도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한국관광공사-위메프 업무제휴 협약체결식 (왼쪽 위메프 박은상 대표, 오른쪽 한국관광공사 강기홍 사장직무대행)

/ 이동기 기자